맥주, 신제품

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한정 출시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美 농무부 인증 유기농 홉 사용

Report

김응구
herophone@naver.com
2024년 08월 07일 09시

Uploaded Image
하이트진로가 특별 에디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의 특별 한정판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을 더해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을 위해 미국 최대 홉 생산기업인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협업했다. USDA의 국가유기농프로그램(NOP) 기준을 엄격히 준수해 생산하며 항생제, 합성 비료, 합성 호르몬, 인공 첨가물, 방부제 등은 사용하지 않았다.

패키지 컬러는 켈리의 앰버 색상을 기본으로 사용했고, 캔 중앙에는 신선한 홉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캔 측면의 정보무늬(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이 에디션의 원재료 정보와 제품 과정을 볼 수 있다.

360㎖와 500㎖ 캔 두 가지로 출시하며, 전국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팝업은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제품 시음과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