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이달 대규모 고객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두 종류의 와인을 묶음으로 구성한 ‘이달의 와인’ 7종 세트를 8월부터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석 선물용으로 준비한 기획 상품이며,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 이용 고객 대상이다.
8일에는 와인나라 고객의 의견을 담아 완성한 리스트를 바탕으로 ‘창고 대방출 시음회’를 진행한다. 와인 50여 종을 맛볼 수 있으며, 시음 와인 구매 시 특별가에 가져갈 수 있다. 시음회는 와인나라 본사 4층에서 진행한다.
지난달 진행했던 스파클링 시음회의 앙코르 요청으로 ‘챌린지 샤르도네 시음회’도 추가로 운영한다. 이번 클래스는 미국 샤르도네를 주제로 6종을 비교하며 진행한다. 10일 오후 3시 와인나라 홍대점에서 열린다.
지난 6월 와인나라 서래마을점에서 진행한 ‘나만의 와인 찾기’ 성원에 힘입어 후속 버전인 ‘나만의 와인 찾기 2(프리미엄)’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와인 8종을 마셔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에 순위를 매겨 ‘좋아하는 와인 스타일’을 찾는 게 특징이다. 8종 중 7종은 온라인에 먼저 공개하고, 마지막 1종은 행사 장소에서 알려준다. 24일 와인나라 서래마을점에서 열린다.